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무드프레임 안경 구매 시 주의사항
작성자 무드프레임공식스토어 (ip:)
  • 작성일 2021-12-22 13:59:5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26
평점 0점




무드프레임 안경 구매 시 주의사항


다음 안내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꼭 안내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


1. 안경 피팅 주의 사항


- 무드프레임의 경우 기본적인 피팅(좌우 균형)이 완료되어 고객님께 전달 되게 됩니다.

- 제품을 수령하신 후 처음 착용하실 때 전체적인 균형, 코패드, 브릿지, 템플의 피팅 이격은 제품 불량 또는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/ 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- 본인 얼굴형에 맞게 피팅 되어 나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착용 시 개인에 맞게 피팅 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- 피팅을 위해 안경원 방문 시 일부 매장에 따라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2. 렌즈 관련 주의 사항


- 무드프레임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데모 렌즈가 끼워진 상태로 전달됩니다.

- 데모 렌즈는 안경 보관 또는 배송 시 파손되거나 테의 모양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임시 렌즈입니다. 데모 렌즈 흠집, 상표 또는 로고 프린팅은 교환/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.

- 데모 렌즈를 장시간 이용 시 시력 또는 눈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렌즈를 교체하신 후 이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- 교환/ 반품 시 데모 렌즈가 제거된 채로 전달되는 경우 상품 파손의 가능성이 있고, 상품 파손 시 당사에서는 교환, 환불 거부 및 반품된 제품을 임의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.



3. 안경 테 관련 주의 사항


- 무드프레임의 안경은 스테인리스, 티타늄, 아세테이트 등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.

- 제품이 염분이 있는 물, 땀/ 화장품/ 화학약품/ 60도 이상 고온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녹이 슬거나 변색/ 제품 변형 위험이 있습니다.

- 제품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코팅이 벗겨지는 경우 맞닿는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며, 구매 전 금속 알레르기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- 금속 알레르기 반응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4. A/S 관련 주의 사항


- 무드프레임 안경 품질 보증기간은 6개월이며, 기간 내에 원천불량의 문제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,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연락 주시면 상담 후 진행됩니다.

- 품질 보증 기간(6개월) 경과/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/ 고객 임의로 변형 중 발생된 파손 수리 비용은 파손 위치 또는 부품에 따라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- 안경 코패드와 나사의 경우 소모품으로 교체 시 비용이 발생 됩니다. (실리콘 코패드 1,000원/ 세라믹 코패드 5,000원/ 나사 별도 문의 + 배송비 별도)



5. 교환 및 반품 시 주의 사항


- 교환 또는 반품은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매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오프라인 구매는 구매처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 반품 시 왕복 배송비(6000원)가 부과됩니다.(본인 부담으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 초기 배송비용(3000원)을 동봉하여 주시거나, 환불 금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)


아래와 주의사항을 확인하시어 교환/ 반품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※ 교환/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- 구매 후 2주가 경과되지 않은 시점에서 구매하신 기록이 확인되는 경우

- 안경테, 데모 렌즈, 가죽 안경 보관함, 안경 닦이 천, 제품 구매 시 받으신 사은품이 모두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

- 구매하신 제품과 다른 상품이 오발송이 되는 경우. (단, 고객 부주의로 인하여 오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거나 파손, 분실하시는 경우 당사에서는 교환, 환불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)


※  교환/ 반품이 안 되는 경우


- 구매 후 2주가 경과되는 경우

- 안경테에 끼워져 있던 데모 렌즈가 파손, 분실 등 사용할 수 없는 경우

- 렌즈 교체 또는 개인적으로 피팅 받은 제품(렌즈 교체 및 피팅 전 제품 상태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)

- 반품 받은 안경테에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하자가 확인되는 경우

- 제품 반송 시, 전달 드린 제품 구성을 다 돌려받지 못한 경우

(안경테, 데모 렌즈, 가죽 안경 보관함, 안경닦이 천, 사은품을 받은 경우 제공받은 사은품)

- 이 밖에 당사 귀책으로 보기 힘든 교환/ 반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
※  교환/ 반품 과정


 교환/ 반품 신청 → 교환/ 반품 접수 → 제품 반환 → 제품 확인 → 교환 또는 반품 처리


- 교환/ 반품 신청은 무드프레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홈페이지 하단에 나와 있는 연락처(032-561-2514)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
- 교환 및 반품은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- 제품 확인 과정에서 이상이 발견되는 경우 교환, 환불 거부 및 반품된 제품을 임의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.

- 제품 반환 시 교환을 원하는 제품과 제품명을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처리 됩니다.

- 교환 중 차액 발생 시 차액 안내 후 입금이 확인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